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우 윤진이, '강남 업소녀 출신' 유튜버 주장에 어처구니 없는 주장이라며 발끈한 이유와 인스타그램 입장문

by ┌Åㅍ℉ 2022. 4. 23.

블로그타이틀
윤진이 강남 유흥업소 출신 정말?

배우 윤진이를 향한 '강남 업소녀 출신'이라는 조금 황당한 주장이 나왔습니다. 지난 16일 어느 유튜버가 '윤진이 강남 유흥업소 출신으로 매니저와 동거'라는 충격적인 내용입니다. 이에 윤진이는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경한 입장과 반박을 하였습니다.

 

 

윤진이 '강남 업소녀 출신' 주장과 반박

배우 윤진이

주말 저녁 높은 시청률과 관심을 받은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과 '신사의 품격'에서 외모와 연기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배우 윤진이에 대해 '강남 유흥업소 출신'이라는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그동안 TV와 영화에서 활동을 하며 쌓아온 인기와 명성에 흠집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다소 황당한 이번 내용은 어느 유튜버가 '윤진이 강남 업소녀 출신'이라는 주장을 했기 때문입니다.

 

 

 

유튜버 주장과 윤진이 입장 유튜버 주장

◈ 유튜버의 주장

  • 윤진이는 '고급 알코올 하우스에서 삥친 돈으로 매니저와 눈 맞아 동거까지 한 여배우 Y양 정체 근황'이라는 타이틀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 해당 영상에서 유튜버는 윤진이가 데뷔 전 강남 한 업소에서 일했으며, 최고 매출을 찍을 정도로 인기녀라고 주장하며 명품에 빠졌을 뿐 아니라 매니저와 동거하며 가게 매출을 뒤로 빼돌렸다고 다소 충격적인 주장을 했습니다.

◈ 윤진이 입장

  • 유튜버의 충격적인 주장에 윤진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모두 어처구니없는 주장이라고 입장을 밝혀왔습니다.
  • 윤진이는 본인에 대한 근거 없는 이야기를 만든 영상을 보았으며 4분 26초짜리 영상에는 거짓 이야기들이 가득하다고 했습니다.
  • 자신이 '강남 유흥업소 출신녀'라는 주장을 한 유튜버의 영상에 대하여 어느 기자와의 인터뷰 화면을 교묘하게 편집하여 본인에 대한 악성 루머 영상을 만들었다며 불쾌한 감정을 나타냈습니다.

 

 

윤진이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윤진이입니다.

 

어느 유튜버가 저에 대한 근거 없는 이야기들 만든 영상을 보았습니다.

 

4분 26초짜리 영상에는 정말 어처구니없는 거짓 이야기들이 많더군요.

 

그 내용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유명 기자님의 TV 출연 화면을 교묘하게 편집하여 저에 대한 악성 루머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황당한 이야기라 대응 없이 웃어넘기려 했으나 그 영상을 보신 분들 중에 그 내용을 믿으시는 분도 계시더군요.

 

무엇보다 제 주변 소중한 분들이 속상해하시는 모습이 마음 불편했습니다.

 

저는 어릴 적 꿈이었던 배우가 되기 위해 연극영화과에 진학하였습니다. 대학교 재학 시절 학교에 오디션을 보러 온 기획사와 전속 계약을 맺게 되었고, 열심히 노력하여 데뷔작을 통해 지금까지 10년 간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학생과 배우를 제외한 어떠한 직업과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배우입니다. 제 일을 사랑하고 감사하며 누구보다 즐기며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연기를 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더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진정성 있는 연기자로 거듭나겠습니다.

 

항상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무리

이번 '윤진이 강남 업소녀 출신'을 주장을 한 유튜버의 내용은 배우 윤진이의 명성과 명예에 큰 흠집을 남길 수 있는 중대한 내용입니다.

 

사실관계가 명확하게 밝혀지길 기대합니다.


2022.04.22 - [인벤토리] - 손예진ㆍ현빈 화려한 결혼식 비용 내역, 하객 답례품 세트 80만원

 

손예진ㆍ현빈 화려한 결혼식 비용 내역, 하객 답례품 세트 80만원

현빈ㆍ손예진 부부 외모만큼 두 사람의 결혼식은 화려했습니다. KBS2 예능 프로그램 '연중 라이브'에서 현빈ㆍ손예진 부부의 결혼식에 대한 이야기가 방송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100hanoo.tistory.com

2022.04.12 - [일상의 반전] -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ROG Flow Z13 리뷰, 세련된 디자인 태플릿 기능까지 가능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ROG Flow Z13 리뷰, 세련된 디자인 태플릿 기능까지 가능

PC게임이 최적화된 게이밍 노트북 태블릿으로도 사용가능 세련되고 콤팩트한 디자인 이번에 에이수스에서 태블릿 겸 노트북인 ROG Flow Z13을 출시했습니다. ASUS 게이밍 태블릿&노트북 ROG Flow Z1

100hanoo.tistory.com

2022.04.07 - [일상의 반전] - 'LG 스탠바이미' 품절 대란 난리 나더니...지금은 헐값 되었다

 

'LG 스탠바이미' 품절 대란 난리 나더니...지금은 헐값 되었다

'LG 스탠바이미'는 LG 스마트 TV 웹 운영체제를 적용한 신개념 스크린으로 지난해 출시와 함께 품절 대란으로 난리법석이나 '귀한 몸' 대접을 받으며 품귀 현상으로 중고 시장에서도 10만 원~50만

100hano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