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반전

김건희 치마, 큰 주름 A형 라인 풀 스커트 인터넷 쇼핑몰 판매하는 곳

by ┌Åㅍ℉ 2022. 5. 4.

김건희 치마
김건희 치마 큰 주름 A형 라인 풀 스커트 인터넷 쇼핑몰 판매하는 ㄱ소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윤석열 대통령 배우자 김건희 여사에 대한 소식입니다. 김건희 여사가 인터넷 쇼핑몰에서 5만 4000원짜리 검은색 치마를 입고 충북 단양 '구인사'를 방문하였습니다. 또 한 번 '김건희 패션'이 모두의 관심입니다.

 

 


 

김건희 여사 충북 단양 구인사 방문

김건희 여사가 충북 단양의 대한불교 천태종 총본산인 구인사를 방문하였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대선 후보 시절 구인사에 방문한 뒤 재방문을 약속하였습니다. 이에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답방을 하였습니다. '구인사' 방문 때 김건희 여사는 큰 주름이 A라인 형태로 들어가 있는 검은색 치마를 입었는데 알고 보니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5만 4000원짜리 스커트라 화재가 되었습니다.

 

ㆍ김건희 치마 화제
ㆍ김건희 여사가 입은 치마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

 

 


 

1. 구인사 방문 일시

김건희 여사의 충북 단양의 대한불교 천태종 총본산인 구인사 방문 날짜는 5월 3일로 이날 정오쯤 구인사에 도착하여 대조사전과 광명전 5층 법당, 대웅전을 차자 참배하였습니다.

김건희 치마 큰 주름 A형 라인 풀 스커트김건희 치마 큰 주름 A형 라인 풀 스커트
김건희 여사 구인사 방문 때 입은 검은색 치마

'구인사'에서는 천태종 종정 도용 스님과 총무원장 무원 스님이 김건희 여사의 방문을 환영해주었으며 차담도 함께 나누었습니다.


 

2. 구인사 방문 이유

윤석열 대통령은 경선 후보 시절 구인사에서 열린 천태종 2대 종정 대충대종사 열반 다례법회에 참석한 인연이 있습니다.

윤석열윤석열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구인사 방문 모습

이날 김건희 여사가 구인사를 방문한 이유는 윤석열 대통령이 약속한 재방문을 지키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대통령 취임식 준비와 바쁜 일정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없는 윤석열 당선인을 대신하여 김건희 여사가 구인사를 전격 방문하였습니다.

 


 

3. 김건희 여사가 입은 치마

김건희 치마 큰 주름 A형 라인 풀 스커트
김건희 치마 큰 주름 A형 라인 풀 스커트

김건희 여사가 구인사를 방문할 때 입은 큰 주름이 A라인 형태로 들어간 검은색 치마가 화재입니다. '김건희 패션 아이템'이 또 한 번 국민들의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건희치마김건희 인터넷쇼핑몰
김건희 여사 치마

김건희 여사가 입은 치마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5만 4천 원에 판매하는 저렴한 가격의 스커트로 벌써부터 '김건희 치마 완판'이라는 말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김건희 치마 큰 주름 A형 라인 풀 스커트
김건희 치마 큰 주름 A형 라인 풀 스커트

 

4. 마무리

김건희 여사 치마가 '김건희 패션 아이템'인 김건희 치마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디자인도 예쁜 큰 주름 A혈 라인이 들어가 있는 풀 스커트 검은색 한 번 찾아보실까요?

 


 

김건희, 대통령 배우자...명품 입어야 한다면 '내돈내사'

오는 5월 10일 윤석열 대통령 취임식에 영부인 자격으로 김건희 여사가 참석할 예정입니다. 벌써부터 '김건희 패션'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꼭 명품을 입어야 할 일이 있다면 제

capeasy.tistory.com

 

 

대통령 영부인 김건희 여사 Instagram 사진 속 유명 인사 총 정리

대통령 영부인 김건희 여사의 패션, 인맥 등 일거수일투족(一擧手一投足)이 관심의 대상이며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김건희 여사가 운영하는 코바나컨텐츠에서 다양한 문화 전시ㆍ행사를 개

capeas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