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반전

이선생, 모모88 충격적 사생활 폭로 내용

by ┌Åㅍ℉ 2022. 4. 5.

트위치 TV의 이선생이 과거 모모 88과 비밀연애 사실과 충격적인 사생활을 폭로했습니다. 전 남자 친구와의 임신, 유산과 외도, 그리고 동거남 배구선수 안우재와의 비밀연애에 대하여 사생활 폭로가 나와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모모 88은 카카오TV와 아프리카에서 게임, 야방, 토크쇼, 개그 등을 진행하며 수많은 시청자와 팬을 거느리고 있는 트위치 파트너 스트리머입니다. 워낙 충격적인 내용이라 후폭풍이 예상되는 상황입니다.

 

 

트위치TV 스트리머 이선생이 모모 88과 과거 비밀연애 사실과 충격적인 사생활을 폭로하여 큰 파장이 예상됩니다. 2022년 4월 3일 안우재와의 공식 연애사실을 모모 88이 공개하자 다음 날인 4월 4일 이선생이 개인 방송에서 5년 가까이 모모 88과 비밀 연애를 해오다 3개월 전인 2022년 1월경에 헤어졌다고 모모 88과의 관계를 공개하였습니다.

 

폭로한 이유

반응형

 

폭로한 이유는 5년간 수차례의 바람과 극단적인 시도를 인내한 자신과는 비밀 연애를 하고, 그 이후 불과 3개월만에 공개 연애를 인정한 것에 대한 배신감을 느꼈기 때문이라고 주장합니다.

 

▷ 이선생 폭로 내용

 

"모모88이 공개연애를 한다고 하더라. 아시는 분들은 아시고 모르시는 분들은 모르시겠지만, 저와 사귀었었다" 이선생은 은 "예전에 사귄 걸로 밝혔었지만 최근까지도 사귀었다. 올해 1월 말까지 거의 한 5년 동안 사귀었다. 5년 전 합방을 하게 됐을 때 맘에 든다며 내가 대시를 했고, 그때부터 연락하고 만났다. 그런데 대놓고 공개 연애를 하면 나는 어떻게 되는 거냐"는 다소 충격적인 내용이었습니다.

 

"당시 그 친구 집으로 출퇴근을 하다가, 같이 살자고 해서 월세 집을 구해서 함께 살았다. 그런데 계속 집에만 있길래 사람 좀 만나는 것이 어떠냐" 권유를 했다고 합니다. 그랬더니 남자들을 만나고 술을 마시고 다니더라, 결국 전 남자 친구를 만났다가 자신에게 걸렸다는 말도하였습니다.

 

 모모 88 유산 폭로 내용

 

"화가 나서 따지니 8888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길래 앞으로 그러지 마라 하고 넘겼다"며 "이후 서로 부모님께 인사도 드렸다. 우리 사이에 아이가 생기기도 했다. 그런데 어느 날 모모 88이 화장실에서 넘어져 유산이 되었다. 상심이 너무나 컸다. 그때부터 일이 손에 안 잡히는데 먹고살아야 하니까 방송만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모 88의 외도 폭로 내용

 

"이후에도 모모 88은 밖에 나가서 합방한다고 하고 계속 놀러 다녔다. 결국 결혼은 흐지부지 되었고 이사를 나간다고 했다"며 "그때 모모 88이 어떤 스트리머 집에서 하룻밤을 자고 바람을 피우다 걸렸다. 너무 화가 나서 "너 방송 접어라"라고 했더니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였는데 경찰이 출동할 뻔했다"라고 폭로하였습니다.

 

끝으로 그런데 공개 연애를 왜 하냐? 하다못해 헤어지고 1년만 지났어도 내가 이러진 않는다. 나는 5년을 참았다. 그리고 내가 입 여는 게 무섭지도 않냐며 격앙된 어조를 불만을 표현했습니다.

 

이선생-모모88-활동모습-사진
이선생과 모모88

▷ 이선생 프로필

 

 

  • 별명 : 이선생84
  • 본명 : 이민우
  • 출생 : 1984년 9월 14일(37세)
  • 애칭 : 이선생, 이센세, 콧털, DR, LEE, ETC
  • 경력 : 아프리카TV BJ, 카카오TV PD

인터넷 방송인으로 PC 게임을 주로 방송하며 별명은 이선생 혹은 이센세로 불리며 아프리카TV와 카카오TV를 거쳐 트위치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모모88-프로필-사진
모모88

 모모88 프로필

 

(광고-중간)

 

별명 : 모모88

본명 : 오나윤

출생 : 1993년 9월 29일(28세)

가족 : 부모님, 오빠, 여동생

경력 : 트위치, 카카오TV, 아프리카TV BJ

 

반응형

댓글